본문 바로가기
하찮은 매일

승자없는 <대통령 테스트>

by 하찮이 2020. 4. 9.

 

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고 재미 삼아 해 본 대통령 테스트.

 

내가 본 블로그에서는 오바마가 나왔다길래 별 생각 없이 했는데 나중에 결과가 생각보다 다양하고 때에 따라선 충격적일 수 있다는 걸 알고는 깜짝 놀랐다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역대 대통령 중 걸출한 인물이 너무나도 많았던 것.

 

일단 나랑 비슷한 대통령(지도자) 유형은 

 

 

 

 

김대중 대통령 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잘 맞는 타입은 이명박 대통령, 안맞는 타입은 김정은 위원장임 ㅋㅋㅋㅋㅋㅋㅋ

 

친구 중에 이 두 유형이 있나 찾아봤는데 없었다.

 

 

 

 

그리고 친구 중에 도람뿌가 나와서 엄청 웃었다. 한줄 요약 너무 어울리고 웃겨 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트럼프 맘에 안들어서 다시 해보더니 오바마 나온 걸 보면 어찌 되었든 아메리칸 스타일인 걸로 ㅎㅎ

 

 

 

 

그리고 전두환 대통령 나온 애도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애가 기분 상해서 티내면 안됬는데 너무 웃겨서 참을 수가 없었다 ㅠㅠㅠㅠ지금도 웃겨서 울면서 글 쓰는 중.

 

 

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한 번 해 보시길!

 

https://app.m-nitpick.com/v1/web/event/11/public

 

댓글